해외 안전놀이터 추천

기자들 맹이딱 한시즌 임대에 메이저사이트코드 주급보조 면 가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기자들은 맨유 없으면 어떻게 먹고사냐

스스 제임스 쿠퍼가 절대 영입 안한다고 하는데 기레기들 조회수 빨아먹으려고 어그로 끄네

 메이저사이트코드

한시즌 임대 선택적 이적 주급 정도 되려나

살꺼면 주급대폭삭감에 시즌중 골프금지조항 삽입해야한다

지랄마

골프대회출전시킬려고 데려오는거임

어째 이적설이 안나오나 했다

맨날 맨유래

마르카 레알은 베일을 돈받고 팔고 싶음

누가 사겠냐 이걸

연락끊은 썸녀마냥 흔들지 마라

매 이적시장마다 나오는기사네

임대로 주급 대폭 보조에 베일도 삭감할 의지 있으면 

응 미러야 절대 영입 안함

레길론바이백때주시면 한시즌임대해드릴게요

산쵸 대신 베일도 괜찮긴 한데 이새끼 맨유 와서도 골프 칠거자나 애초에 골프 칠려고 마드리드 있는건데 안 올듯

꺼억 시즌

공홈 라이프치히 챔스 킷 공개 포텐 

 이탈리아 린가드 최소 개월 아웃

페데리코 베르나르데스키가 근육 부상으로 인해 이탈리아 대표팀에서 하차했다

라 가제타 델로 스포르트와 스카이 스포츠 이탈리아에 따르면 정밀검사 결과 베르나르데스키는 최소 개월 아웃될 것이라고 한다

리얼린가드는 언제 아웃되나

인테르밀란 아이콘 쌉간지네

가싯 유스 홈그로운 충족하는 황가드 응애 

루우수 린가드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쁘네요

린가드 유로파골 르마 챔스 골

찐가드는 괜히 몸도 튼튼해서 잘 눕지도 않음

 머리길때부터 못했음 그냥 피렌체에서만 잘하고 유벤투스 와서는 싹다 못함

마지노지선 머리 길때는 챔스에서 원더골

피렌체전 프리킥 골 그래도 먼가 번뜩이는 장면 생각나는데 무튼 갈수록 못 해지는건 맞는듯 

어쩔수없지 유벤투스로 영국린가드 보내드림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글이 없습니다.

+ 안전놀이터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