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꽁머니 환전 사이트

뉴캐슬 인수건은 세계 무역 해축갤이전 기구에 의해 취소될수도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8c3fea487a4b1218ad068e842449353f_1592634617_6219.png 

세계 무역 기구는 사우디아라비아가 해축갤이전 국제 무역법을 위반했다는 주장과 함께, 사우디아라비아  자본의 뉴캐슬 인수는 어려워질것으로 판단된다.




약 4500억 상당의 인수건은 사우디아라비아 국영 펀드의  대표, 왕세자 모하메드 빈 살만에 의해 진행되고 있었다. 인수는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었지만, 프리미어리그 구단주의 자격을 시험하는 'Premier League Owners' and Directors' Test' 에서 협상이 중단되었다. 이 테스트는 잠재적인 프리미어리그 구단주들의 능력, 투명성, 등을 판단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테스트중 일부는 바로 범죄와의 연루 여부인데,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는 이 단계에서 걸림돌을 마주친것이라고 한다. 




프리미어리그 소속 변호사들은 약 2달동안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에 대한 조사를 했는데, 그들은 사우디아라비아와 모하메드 빈 살만 왕세자가 beoutQ와 연루되있을거라고 한다. beoutQ는 라이브 중계 업체인데, 이 회사는 최근 축구 경기를 무단 중계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더 큰 문제는 이들이 프리미어리그 경기들을 무단 중계, 송출했다는 것이다. 




중동 지역에 프리미어리그 경기 송출권은 카타르 소유의 방송사, Bein Sports 가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들은 프리미어리그 경기들을 4년동안 독점 중계를 하는 대가로 약 6000억을 프리미어리그에 지불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우디아라비아는 자신들이 beoutQ와 연결되있다는 사실을 강력하게 부인했지만, WTO (세계 무역 기구) 는 사우디아라비아와 beoutQ는 연결되어있다고 확신한다. 만약 사실시, 사우디아라비아는 국제 저작권법을 위반하는것으로  알려져 있다. 




프리미어리그, 피파, UEFA, 라리가, 그리고 분데스리가는 이 회사가 법정에 서기를 바라고 있지만, 사우디아라비아 정부에서 이를 승인하지 않았다. 




이 사건은 사우디아라비아의 원수 국가, 카타르에 의해 WTO에 접수되었고, Bein Sports의 대표또한 프리미어리그 사무국에 불만/우려를 표했다고 한다. Bein Sports의 대표는 사우디아라비아가 근 3년동안 프리미어리그와 20개 구단들의 저작권을 남용했다고 한다. 




프리미어리그 대표 리처드 마스터스는 이 사건을 세밀하게 조사할것이라고 밝혔으며, 그는 사우디아라비아가 다른 범죄와 연루될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UEFA 회장도 beoutQ는 유럽 축구의 저작권을 무단 남용하고 있다고 강력하게 비판했으며  저작권 침해는 매우 안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밝혔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