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꽁머니 환전 사이트

걍 손흥민까는 댓글같네 배트맨토토 씹좆윌록은 내려야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와이마요 손흥민 월클이라고 쓴 배트맨토토 사람이 오바메양 월클이 아니라는 댓글 썻다는 증거있음?

 

귀두 잘하지 않음? 애 작년 북런던 더비에서 토트넘 중원 압살 했었는데 폼 떡락함?

DDRF5 훈련중 태도나 경기중에 흥분하는거때문에 지금 완전히찍힘

오바메양 정도면 10위팀에 감지덕지 아닌가

자카가 상위권이야 

페페 레귤러인거 빼면 나랑 다 맞네 페페는 지금 첫시즌이라 그렇지 담시즌에도 못하면 처분하던지 해야함..

많이 쳐줘야 스쿼드 멤버고 아니면 잠재멤버임 그냥

붉은새 이새끼 움찔움찔 뭔가 보여줄거 같다가 뺏기고 뇌절하고 기대는 되는데 존나게 안터지는게 이워비보는기분

무황 음해 

 첫 페이지 

그냥 빡쳐서 한소리한건데 뭐래 10년이

지긋해 노르웨이 얼음주먹이 그 정신을 이어나갑니다...

사나지수아린IU 

계속 동기부여 시키는거지 뭐

닥추야 그날따라 드라이기가 던지고싶었을뿐 

닥추야 내가 저런 말을 했나 허허

깡소주 에반데

퍼거슨만한 감독 나올수있으려나..

전술의유연성 로테이션 선수를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 아는감독

지긋해 지단이 딱 그 루트 밟는 거 같은데

지긋해 언젠가는 나오지 않을까 싶은데 말그대로 언젠가...

루양머군 얼음주먹

루양머군 솔갓동은 다른 건 몰라도 로테 면에선 많이 부족하긴 한 거 같음

이매진브레이커 그건 차차 봐야된다고 생각함 

라인업에 씹새끼들이 너무 많아서..

이매진브레이커 그래도 유로파, 컵 대회에서 린가드 등 쩌리들 많이 내보내긴 했음

이매진브레이커 솔샤르는 현역시절에도 로테 신봉자였음

지금은 스쿼드가 워낙에 종잇장이라서 더 지켜봐야지

지긋해 존나 특이한 케이스이긴 함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