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메이저사이트 목록

김사나 이건 좀 억지네요 아인생무상 . 다음스포츠먹튀 김사나 와 추하다 사나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아님 케이타같이 공격적인 롤 맡겨도 좋을거같고

랄라나도 윙어에서 그저그렇다가 중미로 내리니 포텐 터진케이스였으니.

 다음스포츠먹튀

에 공미가 잘어울릴것같은데 그러면 피루미누랑 뭔가 룰이 겹칠것같고 윙은 아닌것같고

에서 메짤라로 함 써봤으면 좋겠음

미나미노 뭔가 존나 터질듯 터질듯 안터지는게 근질근질 한데

이새끼 자말루이스 존나 좋아함

올 시즌 리버풀 기사들 잘 봤습니다 염치없지만 다음시즌도 잘 부탁드려요

이번 시즌 번역 기사 잘 봤습니다감사합니다.

랄라나 + @에 벤화이트는 힘들라나

시즌동안 감사했습니다 담시즌에 또 볼수있길

주희조아 랄라나는 자계 선수라 리버풀과는 무관하니 그렇게 하기는 쉽지 않을듯

아 맞다 리버풀 소속아니지

로보 백업에 로브렌 대체에 중앙미드필더에 새로운 공격자원이라기대가 되네.

 

센터백은 갠적으로 철강왕노장급 데려왔으면 좋겠는데 티실은 몸값이 넘 비싸서

다른건 다 몰라도 센터포워드 제대로 된 득점력 있는 선수는 꼭 데려왔으면 좋겠다

임창정 피르미누가 대노하지 않을까

센터백 티아고 로보백업 공격진 똘똘한넘 업어오면 좋겠네

미나미노 윙포보다는 미드필더라인에서 뛰는게 더 어울려보이긴함

밀너 리즈행 이야기 들을때마다 느끼는건데

저거 밀너 나이 들었으니 내보내자를 돌려 말하는거 같음 

'해준게 얼만데!' 때문에 나이 들었으니 내보내자고 직접적으로 말안하는거뿐이고 

아무 링크도 없는 상황에 매번 저러는건 내보내고 새로운 선수 영입했으면 좋겠다로 들림 

까스티요 근데 사실 번아웃 올 타이밍이라 없으면 분위기 개판될까걱정임 솔직히 전세계 어느팀이랑 비교해도 리버풀이 세계최고다 싶은게 팀 멘탈리티라 으음 난쫌 아놀드 부주장달때까진 중간다리들 있었으면

자라나라버섯버섯 ??몇달전부터 멘탈리티 별로였는데세계 최고는 좀.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