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메이저사이트 목록

국노야 오그리마읍장 레비 무릎 망가지긋다 프로토돈버는법 국노야 사실은 이 아니더냐 복귀전 전반에 햄스트링 잡으면서 손 들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복귀하자마자 부상당해서 다시 나갈꺼같은데

디치 프로토돈버는법

적신호 아닌가?

봐 주 라

챔스 우승시키고 나가 제발

바르샤미래데용 밤톨이가 안팖 

바르샤미래데용 챔스 우승시키면 안팔고 써야지 

프리덤 어차피 또 다침 팔아야돼 무조건

바르샤미래데용 이 좆망팀을 챔스 우승시킬정도로 미친재능이면 써야지 

근데 그럴일 없으니 제발 나갔으면

프리덤 그건 그래 개망상이야 누가 제발 사줘요

부상만안당하면 잘하는데 부상만 당하니까 문제

난 그래도 뎀벨레 포텐 있어보여서 잘 컸으면 좋겠음 태도 문제는 고쳐야겠지만

맨유행 청신호

쇼케이스

얘가 하드캐리한 건 맞지

그 일대일 찬스만 안 놓쳤어도 안필드 기적은 없었음

버크셔헤서웨이 

뮌헨놈들 다 뒤졌다 우리뎀 맛좀 봐라 물론 분 이상은 장담 못한다

하베르츠뮌헨 

무 섭 다

뮌헨전에 나올수나있음?

루니 

와 사실상 입

이새끼가 나올때마다 잘하는것도 아니고 지 특기인 스피드 믿고 공 툭 쳐놓고 존나 뛰는거 안먹히면 뭘 못하던데 차라리 박스근처에서 슛이나 크로스 셔틀로 쓰는게 나을듯 킥은 좋아서

얼마나 버티다가 또 가려나;

그럼 뭐해 또 깨질텐데

에펨에서 개월 나가리면 어빌 최소 은 깎일텐데

딱대라 신벨레 해트트릭 골폭격 대기중 

분투입 분아웃 가능성도 있음 

바르셀로나, 뎀벨레 부상에 적신호

좆망셀로나 쿠뎀에 꼬라박은돈만해도 얼마냐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