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메이저사이트 목록

개막전부터 댓글이 개 측면공격수를 꼽네 벳365축구 이경기보고 라길래 필요할까 싶기도하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벳365축구 

코로나 없는 평행세계에선 베르너랑 티아고사서 쉽게 이겼겠지

리즈존나잘한다 이번시즌 존나재미지겠다 물론 첼시가최고야

공홈 리버풀 리즈 포텐 

텔레그래프 경기종료 프리시즌 맨유 선발 라인업아스톤 빌라 포텐 

 디 애슬레틱제임스 피어스 리즈 전 

 프리시즌 경기에 너무 과한 의미부여는 하지 마셈 프리시즌 훈련이 워낙 빡세야지 근데 님 말대로 시즌 재개하고 난뒤 경기력이 내핵까지 박혔다는 건 다시 집중하고 흐름 되찾는게 클롭의 우선순위이어야겠지 슬로우스타트해선 안됨

 시즌 시작할랑 말랑인데 한쪽에선 빌리 쿠메티오 하비 엘리엇 커티스 존스 같은 콥린이들 거론되고 있고 다른 한쪽에선 이 인간들이 도대체 리버풀에 왜 있어야하는지 증명해야할 군 선수들이 거론되고 있는게 실화냐 

 음 존스는 일단 콥린이들 중에선 입지가 젤 좋은 상황이구요 샤키리는 좀 봐야돼요 리버풀이 그럴듯한 제의를 받으면 정리되는 대상이긴 한데 자리 잡으면 뭐 남을 거고 다들 샤키리 재능은 알잖아요? 

 오늘 못이기면 시즌 개막 두달전부터 본 수비문제를 또 보는거임 되게 중요한 경기여 데이비드 린치가 리버풀이 센터백을 영입할 계획이 없다고 했는데 그런 척 하는거지? 클롭이 어제 뎁스 확보가 필요하다고 그런거 보고 클롭도 명 가지곤 말도 안된다 생각하는거 같은데 마팁이랑 센터백 한명 아웃되면 경기에 내보낼 군 센터백 자원이 명밖에 없음

 리버풀은 센터백을 추가 영입해야 된다는 불안감이 없음 그게 구단 입장 클롭은 쿠메티오에게 엄청나게 깊은 인상을 받았고 파비뉴가 필요할 때 센터백으로 뛸 수 있다는 사실에 만족하는 중 하지만 그럼에도 이적시장에서 리버풀은 막후에서 옵션을 검토중임 추가 센터백 영입 없이 시장을 끝내면 좀 그럴거 같음 일정하고 마팁 유리몸인거 생각하면 너무 리스크가 크거든 

 티아고가 맨유로 간다는 루머가 뜨기 시작했음 트위터에서 맨유가 맨유 근접이라고 올림 역주

 그래서 오늘 티아고 선발이냐고 아

 최종명단에도 없는 분인데요? 리버풀이 첼시 전 대비용으로 열일하고 있길 기도해봅…

 지난 두시즌 동안 승점 점 번 팀 개막전 앞두고 쫄리는 내가 더 신기하다 이적시장 뉴스는 원래 없는거라고 쳐야겠다

 어우 여기 댓글들 왤케 부정적임 그냥 모히또 한잔 켜놓고 보셈 리버풀이 디펜딩챔피언으로 시작하는 첫 시즌임 최근 몇 년동안 이런적이 몇번이나 있었다고

 음 리버풀이 디펜딩챔피언으로 시작했던 게 내가 살 때가 마지막이었지 뭐 그랴 리버풀이 영입이 좀 필요하긴 해도 아직 긍정적인 부분도 많음 

 리버풀은 바이날둠이 계속 이번 시즌 잔류할거라고 보는 중

 가능성 파비뉴 어디 안감

 부상 그런게 있었나 금시초문인데 잉글랜드 갔다오긴 했었는데 쨌든 확실한건 브루스터의 거취는 현재 오리무중한 상황이란 겁니다

 이번 경기가 추가 영입을 원하는 클롭의 명분 게임이 될지?

 두 군데 센터백 그리고 측면 공격수 

 피르미누 저거 저거 때문에 내 수명이 몇 년 줄었음 좀 달라질 때가 된거 같은데 미나미노 기회 주는게 더 안좋은건가? 

 오늘 미누 좀 이상하더라 가끔 괜찮게 해도 기회 오니까 실수하고 난 미나미노가 한 분은 나올줄 알았음

 반다이크 코로나 걸리고 아직 회복이 안됐냐? 애가 설렁설렁 

 거 참 말을 해도 진짜

 현재로선 확실하게 이렇다할 건 없음 일단 지금 리버풀은 둠은 이번 시즌 잔류할 거라고 보는 중 바이날둠이 바르셀로나 이적에 정신을 두고 있었으면 클롭이 오늘 기용 안했겠지 브루스터의 거취는 곧 해결될 거임 리버풀은 옵션들을 검토하고 있음 

 

럼블피쉬 방구석 펨창이 할 말은 아니지만 피어스는 진짜 좆나 축알못임

가평에닭갈비 어용이라 리버풀이 둠 잔류하기로 정했다고 생각하면 미드필더에 부정적인 말 안할 듯

는 축잘알이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글이 없습니다.

+ 안전놀이터


  •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