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놀이터

리즈 근데 돈 많음? 우승도 했고 11첫충 올라오면 중계권료 덕분에 돈은 많을듯 돌다섯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오니온 켄 베이츠시절 11첫충 생각하면 진짜.

돌다섯 켄 베이츠 근데 켄 베이츠 아니었으면 난 리즈 팬이 되지 않았을 수도 있음리그으로 떨어지고 승점 삭감 되어 있을 때 누가 으로 리즈 해보라고 해서 그 이전엔 그냥 앨런 스미스로 알던 리즈를 그때 처음 접하고 게임 내에서 선수 포텐 터트리면 베이츠가 계속 팔길래 현실서 어떤가 알아보면서 경기도 찾아보고 이새끼 진짜 씹새끼구나 느끼고 하면서 정 들게 된거라

돌다섯 읭 켄베이츠 첼시 구단주아님동명이인인가 무슨 베이츠였는데

뒤지기싫으면가라 동일인물 맞구나 처음 알아가는 사실이네 리즈 구단주도 한건

그 까다롭고 페이 높은 비엘사를 부 무대로 모셔온 구단주면 진짜 멘탈도 축구에 대한 열정도 인성도 괜찮을 듯 

꿈의극장 지금 구단주가 팀에 진짜 헌신적임

우선 매년 임대료 내면서 쓰고 있었던 홈구장 다시 사온 것도 이번 라드리짜니 구단주임

 맞네 리즈 돈없다고 앨런로드 이름도 못쓰고 구장도 팔지않았었나?

두두둠잔 그래서 매년 임대로 쓰고 있다가 저 구단주가 다시 사왔음 

오고서 재정문제도 많이 좋아지고 오르타 디렉터나 비엘사 감독도 데려오고

그 파리 갖고 있는카타르 애들이 인수 연락했었는데 자기가 욕심이 있어서 지분 조금 가져가는 거 아니면 안팔려고 하기도 하고 그럼

로마의 대 황제가 어쩌다 이렇게 됐지

로마 차기 주장이

리즈선수단 보면 부에서는 선수들 괜찮은데 부에서 보면 많이 딸려서 폭풍영입했다가 풀럼 될꺼 같은데

니인생신경 엄청난 특출나지는 않은데 셰필드 유나이티드 처럼 조직력과 부 잔뼈 굵은 선수들 이걸로 갈꺼 같음다들 자기 포지션에서 어느 정도 역할은 충분히 해줄수 있는 선수들임.

비엘사 성향상 폭풍 영입으로 엄청나게 많은 선수들이 라인업에서 변화할꺼 같지도 않고 지금 링크는 뭔 모든 선수랑 다 되는데 실제로 그렇게 많이 올거 같지도 않음.

오니온 근데 셰필드는 전술이 특이해서 이득봤다고 나는 개인적으로 느낌 다음시즌에는 솔직히 모르겠음 셰필드 전술은 다들 아닌까 대응을 잘하지 않겠음?

니인생신경 크리스 와일더 감독의 전술 역량+챔쉽때 스쿼드 유지하면서 필요한 곳만 영입 한 조직력 유지 둘다 좋았지난 선수들 유출만 많지 않으면 다음 시즌도 잘 할꺼 같아크리스 와일더가 셰필드 유나이티드 팀을 만든 기간이 하루 아침에 한게 아니라 획기적이진 않아도 계속 팀 잘 꾸릴꺼 같아.

오니온 뱀포드 결정력 파블로 나이 화이트 복귀 과연 에서 먹힐까 싶은 군

믿어보긴 솔직히 애매한 새클튼로버츠같은 유망주들 너무 심하게 얇은 선수층 등등등

괜찮을려나요.잘되면 셰필드지만 안되면 노리치처럼 초반에 졌잘싸 반복하다 시즌 중반부터 나락갈거같아 겁나네여

돌다섯 영입하는 명의 선수들의 퀄리티와 부상을 얼마나 억제할수 있냐 싸움이 될 꺼 같음오르타가 비엘사와 상의하면서 어떤 선수들을 대려오는지를 함 지켜봐 보죠링크는 진짜 기사들 마다 다 뜨는 거 보니깐 엄청 열심히 하고 있는거 같긴 함비엘사 매직과 선수들을 믿어봅시다.

노리치는 애초에 챔쉽에서 부터 장기적인 플랜을 짜놓을 때 승격을 하고 강등을 당해도 상관없는 그런 플랜을 짜서 돈을 투자 거의 안하고 승격해서 번 돈이랑 내려가서 받는 지원금 다 세이브 하는 중임애초에 걔들은 잔류를 하면 좋고 못해도 괜찮다 우린 아카데미 시설 인프라 구축 팀을 장기적으로 강하게 한다 이 플랜을 밀고나갈 생각이었다 함.

니인생신경 감독이 비엘사라 무기력하게 쓰러지지는않을껄?

폭풍영입할꺼같지도 않고

플로렌지오면 전포지션에서 죽을때까지 뛰기 쌉가능

플로렌치는 토티 데로시 계보를 잇기에는 실력부족인가

조나탄이코네 에이징커브 존나 쎄게옴.

로마에서 산톤한테 밀려서 유로뛰겠다고 발렌샤왔는데.

그래도 이름값이 있으니 기대했음근데 진짜 조온나 못하더라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