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놀이터

정우영 열심히 해서 잘 PINBET88 풀렸으면 좋겠네 내년에 바로 분데스 1부 어려우면 분데스 2부나 오스트리아 리그 1부 이런데 함 노려보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이곳에서 서로 다 알고있다.



PINBET88

다자쿠와 싱은 캠퍼스에서 숙소를 같이 쓰고있다. 둘 다 지난 여름 뮌헨에 왔으며, 프로들과 함께 훈련하고 3부에서 아마추어들과 플레이 했지만 이번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이미 몇 분간 출전도했다. 그래서 그들은 공통점이 많고 서로를 잘 알고 있으며 코로나 덕분에 함께 더 많이 지냈다. 싱은 웃는다. 그는 지난 몇 주 동안 자신의 친구가 어떻게 지냈는지를 목격했기 때문이다. “레온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사람이 아니다. 그는 외식을 좋아한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불가능했다."






싱은 부엌에서 마술을 보였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네 소년의 요리 기술도 향상되었다. 맛있는 스테이크도있었다.




4인방이 처음에는 식사를 스스로 해결해야 했기 때문에 한 걸음 더 나아갔다. 요리사가 2주 후에 캠퍼스로 돌아와 점심을 준비 할 수있었다. 그때까지 그들은 부엌에서 있어야했다. 다자쿠는 "우리는 싱을 제외하고는 약간의 문제를 겪었다"고 말했다.





요리 수업은 여전히 도움이 될 거야.




싱은 요리사로서 자신의 자질로 다른 사람들을 감동시켰다는 소식을 듣고 웃었다. 16살 때 축구를하기 위해 독립했 때, 그는 웰링턴에있는 새 클럽에서 요리 교실에 갔다고 말했다. 누가 이 지식이 다시 중요해질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그는 아시아 요리를 선호한다. "타이 그린 카레가 아주 좋다고 생각한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