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증된놀이터

정우영도 폰지처럼 잘 터졌음 가상농구중계 좋겠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다자쿠 만이 부모님을 한 주에 한 번 만날 가상농구중계 수있을 정도로 운이 좋았다. 그의 생일을 위해 부활절에 그들은 슈투트가르트 근처에서 뮌헨으로 왔다. 이 시점에서 모든 노력에도 불구하고 분위기가 좋지 않았기 때문에 좋았다. 다자쿠는 "3 번째, 4 번째 주 후에 생각했던 날이있었다. 정말 힘들어지고 있었다."매일 같이 똑같은 일을하면 새로운 것을 생각할 수 없다. 자신을 건강하게 유지하지만, 그것이 언제까지 계속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한다. 가족과 친구들을 볼 수 없다. 때로는 절망에 빠졌다. "




새로운 도전




정우영은 정상적인 삶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얻었다. “항상 가진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해야한다. 나는 인생과 인내심, 마인드 컨트롤”을 배웠다. “싱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통해 힘을 얻었다. 그는 첫 번째 책을 읽기 시작했다! 닉 호른 비의 발열 피치-독일어. 나는 책을 보며 자라지 않았다. 이것은 저의 첫 번째 독서이며 이제 독일어로 된 것이 재밌다.” 그 노력에도 불구하고, 그는 독서를 “강하고 동시에 매우 평화로운 경험으로 본다. "나는 만족과 행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었다."


 


캠퍼스 4인방은 독서, 훈련, 요리, 전화 통화, 플레이 스테이션, 영화, 음악 및 틱톡을 통해 많은 시간을 극복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족을 제외한 모든 사람은 항상 “경기를 그리워 했다. 첫 번째 완화가 마침내 4월 중순에 왔을 때 기쁨과 환호는 그에 상응하여 훌륭했다. 먼저 그들은 팀과 함께 소규모 그룹 훈련을 시작한 후 4월 말에 첫 캠퍼스 재개의 일환으로 몇 명의 다른 선수들이 캠퍼스로 돌아 왔다. 5월 중순, 40개의 아카데미  중 25개가 다시 시작되었고, 아마추어들도 팀 훈련을 시작했다. 어느 정도 정상이 돌아 왔다. “팀과 함께 피치 위에 서있는 것은 좋은 느낌이었다. 다자쿠는 사이버 트레이닝과는 다르다고 말한다. 오른쪽 윙어는 FCB 아마추어들이 상승세를 보이는 3리가 시즌이 계속된 것에 대해 싱, 정우영과 같이 기뻐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