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튀검증커뮤니티

김형민 코치 라이센스 어케. 해결함? 고군분투추천인 김형민 어떤 댓글에선 논문만 제출하면 된다고 하던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이 말은 고군분투추천인 현재의 상황의 책임이 선수들에게 있으며, 성적 부진 문제는 기량 발휘를 하지 못한 선수들 문제일 뿐이라는 암시였기 때문이다.

하지만 바셀이 지금 필드 위에서 이렇게 약한 이유는, 그들의 운영이 형편 없었기 때문이다.

년 바르토메우가 당선된 이후, 그들은 억 유로에 가까운 돈을 펑펑 쓰다시피 했고, 우한 폐렴 발발 이후에는 클럽의 위험한 재정 상태가 크게 드러나면서 보드진과 라커룸 사이에서 엄청난 견해차가 생겼다.

선수들의 주급 삭감 문제에 대해 논의하던 동안, 메시는 클럽 내의 누군가가 언론에 내부 상황을 슬쩍 흘리는 언론 플레이를 통해 의도적으로 선수들에게 불리한 방향으로 끌고가려 했다는 놀라운 주장을 했다.

그리고 이것은 전 기술이사였던 에릭 아비달이 발베르데 경질 당시 "많은 선수들이 발베르데 체제에서 만족스럽지 않았고 열심히 뛰지 않았다" 라는 말을 한 것에 대해 메시가 어떤 선수인지 정확히 밝히라고 했던지 불과 두어 달 만에 나온 것이었다.

이 모든 에피소드들이 메시를 격분시켰다.

바르토메우는 뚜렷한 후임자가 없는 상황에서도 여전히 팀을 리그 위로 이끌고 있던 발베르데를 경질하기로 결정했고, 그 결과 그들은 커리어 동안 한번도 메이저 트로피를 따본 적이 없는 감독인 세티엔 선임으로 그쳐야 했다.

바셀.메시의 화려했던 바르셀로나 커리어의 마지막은 눈물과 절망, 추레한 반목으로 끝나가고 있다

결말은 예상대로 참담했고, 이 참담함은 클럽 역사상 최악의 패배인 뮌헨전 패배로 정점을 찍었다.

물론 메시는 그전에도 자신들의 이런 방식으로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우승할 수가 없다고 거듭 경고했었다. 그리고 그는 옳았다.

심지어 그들은 과도기 상태인 최대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보다 얻은 것이 없었으며, 이번에 뮌헨에게 쳐맞은 것은 사실 당연한 일이었다.

그것은 수년 동안의 업무 실패들과 무모한 지출로 인해 발생한 명백한 결과였다.

피케는 이런 나쁜 상황 속에서도 한가지 긍정적인 면을 보려고 했는데, 그는 경기 후에 이번 일로 모두들 깨달은게 있기를 바라며 클럽에는 대대적인 변화가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버거킹신메뉴 

 

헤이니에르 

블루지니 딴데에 팔 수도 있지 않았음?? 유베말곤 없었나

노릴팀이있나. .

피를로 길게 갔으면 좋겠다..

나폴리시절에는 진짜 쩔었는디

날강두랑 우리형은 무조건 잔류시켜야지

사진보니까 감독보단 수코 느낌이 강하네

진짜 어릴때 보던 선수들 감독 엄청 많이 하니까 실감이 안가네

램제지단피를로가투소등등등..

무무야야호호 게다가 제라드 빼고 전부 부리그 팀들 감독

무무야야호호 그러니까

진짜 치로 페레라보단 잘하겄지..

제라르모레노 

 인터뷰만 봐도 더 나은 존중이 느껴진다 

 콜렉트콜 한게 아닐까

에어컨이용규칙 더 통화하실꺼면 번을 눌러주세요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