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튀검증커뮤니티

아 맞다 피를로 감독이었지.. 그동안 고생 많이했다.. 슈어맨 망란새끼들 사기쳐서 손해 엄청보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에투는 에서 이렇게 슈어맨 말했으며, 이 말은 확실히 오랜 시간 동안 느껴왔던 것과 비슷하다.

그는 단순히 캡틴이라고 할 수 있는 선수가 아니라 그 이상의 존재다. 그는 이 클럽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살 때부터 카탈루냐에 머물렀으며, 자신의 두번째 고향인 캄프누에서 최고의 커리어를 마칠 것이라는 믿음이 있었다.

그랬었지만 지금은 메시가 떠나는 순간이 다가오고 있다.

이런 감성적인 생각들은 제껴두고 상황을 살펴보자면, 떠나고 싶어하는 그의 열망은 완벽히 이해할 수 있다.

바르셀로나는 많은 문제들로 인해 엉망진창이고, 이 클럽은 엄청나게 혼란한 상태다.

바르토메우는 뮌헨전 참사 이후 바르셀로나는 경기 내적으로 문제가 있었을 뿐, 클럽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 것은 아니라고 선을 그었다.

 

대답해줄래 

스타토네이도 이과인 뛰는거보면 욕나올껄

대답해줄래 그래도 클라스가 있는데 라는 헛된 희망회로가 돌아가는 내가 싫다.. 살좀 빼고 트레이닝만 하면 는 칠것같기도 하고..

스타토네이도 세리에에서도 전방에서 전혀 못 비벼주는데 에서는 더더욱 못버팀

밀사 당장 첼시가서 제대로 하지도 못했으니

스타토네이도 이과인 첼시 시절 생각하면

얘 축구 못한지가 어느덧 년은 된 거 같은데 뭐땜시 아직도 앵간히 하는 이미지인거지 

하마베 리그 씹어먹고 월클급이였을때도 뚱과인이미지 였으니까?

케디라 이새끼도 그렇고 결국은 돈 다내줘야되네 몇백억 되겠네

피를로 원래 대두임?

토트넘 케인백업으로 주워와라

 

친선경기에서 쓰러진 달레이 블린트, 심장 문제 우려가 피어나 

 위르겐 클롭 曰 "아스날 딱 대 "

위르겐 클롭 曰 "아스날 딱 대 "

리버풀 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잘츠부르크를 상대로 : 무승부를 거둔 것에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리버풀은 팻슨 다카의 멀티골로 분 만에 :으로 끌려갔지만 리안 브루스터의 득점으로 결국 무승부를 거뒀습니다. 위르겐 클롭은 이제 오스트리아 캠프를 마무리 짓고 다음 주 토요일 웸블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아스날과의 커뮤니티 쉴드 매치에 대한 대비를 시작할 것입니다.

이번 경기에 대한 생각

이번 경기를 전체적으로 봤을 때는 분명히 좋지 않았습니다. 이 부분은 인정해요. 저의 책임 또한 있습니다. 우리가 이번 캠프에서 어떤 훈련을 했는지 저는 다 알고 있잖아요? 더욱 잘 대비했어야 했습니다. 이번 캠프의 세션 과정과 선수들의 태도는 정말 좋았습니다. 항상 날카로운 움직임을 보여줘왔지만 이번 경기에서는 꽤 지친 기색들이 보이더군요. 전체적으로 경기를 어렵게 풀어나갔다고 생각합니다. 패스 미스도 많았고요. 이번 경기에서 배운 점이 많습니다. 처음에 두 골을 실점했던 것에서도 배울 점이 있었어요.

리안 브루스터의 인상적인 활약에 대해

리안은 아직 어린 소년입니다. 그도 이 사실을 알고 있기에 항상 많은 것을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타고난 골게터에요. 그게 바로 리안 브루스터라는 선수죠. 결정적인 상황에서 자신의 % 핏을 보여주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번 오스트리아 캠프와 아스날과의 커뮤니티 쉴드에 대해서

이번 캠프는 다가 올 리그를 대비하는 것에 큰 초점을 맞췄지만 그 전에 열리는 커뮤니티 쉴드에 대한 대비를 세우는 것에도 목적이 있었습니다. 이번 경기가 없었다면 리즈 유나이티드와의 리그 개막전까지는 약 주간의 시간이 있었겠지만 이번 시즌은 다릅니다. 우리는 챔피언의 자격으로 커뮤니티 쉴드 무대를 치뤄내야 하고 가능한한 모든 힘을 바쳐 아스날과의 경기를 준비할 것입니다. 물론 오늘보다는 더욱 나은 모습을 보여줘야겠죠. 선수들도 이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오늘과는 확실히 다른 모습을 꼭 보여줄 겁니다.

캠프에 대해서 말하자면 우선 환경적인 측면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과 해야하는 것에 제약이 없었죠. 특히나 좋았던 점은 오늘 잘츠부르크와의 친선 경기에서 소규모의 관중들을 볼 수 있었다는 점입니다. 새로운 경험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말이죠. 관중의 유무는 확실히 분위기를 바꿔줍니다. 경기의 결과가 달라질 수도 있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죠. 바라건대 영국에서도 하루 빨리 관중들이 가득 찬 경기장에서 축구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제목은 장난

  

딱이고 지랄이고 사비털어서라도 티아고 사라고 아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