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설놀이터추천

몽골해군대령 . 근데 부라도 좋으니깐 최대한 3+1첫충 많이 뛸수 있는데 가면 좋을듯 싶은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로미오 베테랑들도 팀여기저기 3+1첫충 옮겨다니면 적응기갖느라 폼다떨어지는데 쿠보는 몇달만에 에이스먹은거니

아직 모 마이 어린데 계속 다 지켜봐야지

대 후반 대 초반때 날라다닌건 나카타 오노신지 카가와 등등도 엄청나게 날라다니고 개잘했음 개인적으론 강인이 쿠보 둘 다 잘되길 바람

아직 많이 어리고 시작하는 단계니 지켜보면 되겠지

여전히 나이에 비해서 잘하는건 맞는데 현대축구에 요구하는 온더볼움직임 오프도볼움직임이 현저히 떨어지는게 문제 아닌가 약간 강팀에서 똥받이 있고 그 옆에서 축구도사마냥 해야하는 플레이스타일인거같은데 도사가 아닌게 문제인거고.아닌가

강등권 팀 가서 뛰면 좋은데 강등권팀은 공미 더더욱 안쓸거 아냐역습시 패스 기점이 되어줘야하는데 딥플메도 안되고 덕배 같은 중미도 안되고 너무 애매해그렇다고 선 중앙에 쓰자니 수비적으로 너무 쓸모가 없고윙에다 놓자니 주력이 달려서 역습시 이득도 안되고

기회 안줘서 못한거지만 못해서 기회 안 준것도 좀 있는듯

 

메수트 외질은 현재 터키 있으며 첼시와의 컵 결승전에 결장할 것이다 

포텐억 파운드의 뉴캐슬 인수 누가 하려 했고 왜 실패했는가?

억 파운드의 뉴캐슬 인수 누가 하려 했고 왜 실패했는가?

뉴캐슬 팬들은 마이크 애슐리에게 실망했고 그를 대신할 새 구단주를 원했으나 무산되었다골닷컴이 이 인수의 뒷배경과 무산 이유를 설명한다.

누가 뉴캐슬을 인수하려 했나?

인수 계획은 사우디 국부 펀드가 % (아만다 스테이블리)가 % 가 %의 지분을 소유할 것이었다 는 지난 맨시티 인수에도 관여한 인물이다.

이 계획은 공식적으로 '협상이 길어지며 국제적 불확실성으로 경제적 가치가 없다고 판단되어 철회되었다.'고 밝혀졌다.

뉴캐슬 인수의 걸림돌은 무엇이었나?

사우디에서 뉴캐슬 인수 의사를 보인 월부터 저작권 인권 문제가 클럽들로부터 나오며 협상단 사이에서 '시간이 흘러가면서 거래가 어려워진다.'는 말이 나왔다.

ㆍ불법 복제

사우디 내에서 불법 복제 방영 문제가 카타르 방송국인 비인스포츠에 의해 지적되었고 에 따르면 영국 국회의원 은 정부에 '불법 복제물 방영과 관련된 사우디가 구단을 인수하는 것을 막아야 한다.'는 내용의 서안을 보냈다.

사우디 정부는 이를 해결하려 하는 듯 보였으나 비인스포츠는 사우디 내에서 방영을 금지당했다이에 비인스포츠는 '합법적 중계 방송국을 배척하면서 사우디 사람들이 어떻게 을 보겠느냐.'는 성명을 냈다이 문제는 사우디와 카타르 두 국가간의 문제로 번졌으나 스테이블리는 더 타임즈에서 이 문제가 인수 무산의 원인임을 부정하였다.

ㆍ 구단들의 반대

스테이블리는 다른 구단들의 반대가 원인이었다고 밝혔는데 구체적인 이름은 언급하지 않았으나 더 타임즈에선 토트넘과 리버풀을 들었다.

ㆍ국제 엠네스티

국제 엠네스티의 영국 담당자 이 협회장 에게 서안을 보냈다.

사우디의 구단 인수를 허락한다면 이 바보가 될 위험이 있습니다그들은 리그의 화려함과 명성을 이용해서 그들이 저지른 비도덕적인 일과 국제법 위반을 덮으려 하는 것입니다어찌 의 이미지와 명성에 긍정적일 수 있겠습니까과 전 세계 축구에 오점을 남길 것입니다.라는 내용의 서안을 보냈다고 에서 지난 월 보도하였다.

더러운 짱깨자본은 잘도받으면서

해적중계는 걍 핑계같음 각 구단의 반대랑 언론인 암살이 가장 큰거같음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