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인전화없는 토토 사이트

다른 리그에서는 별 신경 안쓰는데 만 백정코드 그런다. 영국이 딱히 동양인 심하게 차별하는 국가도 아니거든 세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개 시발 놈들이네

병신이네 백정코드

섬나라 개새들 진짜 개병신들 존나 많네

진짜 극혐이네 인종차별 없는세상이 오긴할까

대니로즈 평소에 피해의식이 엄청 많더니.

개빡치겠다.

힘들게 사네

버우날 

흑인조선족 보는 느낌 아시아인 동남아인 보는느낌 임 

버우날 살짝 다를듯 한국인들이 동남아인 무시하는게 거기가 못사는동네인게 큰몫하는데. 한중일 경제합치면 유럽 씹어먹음 +유럽에 일본문화빠는 일뽕들 존나 많음 +한뽕도 일본만큼은 아니지만 은근히 있음

와 인종 차별이 진짜 심하긴 하구나. 대니 로즈가 저런 대우 받을 정도면. 하여튼 진짜 미개하네.

대니로즈가 저정도면 일반인들은 살기 힘들겠다

영화 맨 인 블랙에서도 비슷한 장면이 있었죠. 거기서 묘사되는 배경은 수십 년 전(시간여행)인데 사실 지금도 크게 개선되진 않았죠.

 그건 근데 훔친차 맞았잖어

매번 인종차별 관련되서 인터뷰마다 말하는데 진짜 심하네

몰린 

영국 시발 존나 미개한 놈들 많네

대니로즈가 저정돈데 일반인은 어느정도일까 싶네

흑인 죽은지 얼마나됐다고 또 인종차별하냐 씨발놈들이 

대니로즈면 한국에선 파추호급인데 그걸못알아봐? 한때국대도들갔었는데

축구에 미친나라라더니

지들 국대도모르누 

빨리 방구석 인종차별자분들 등장해주세요! 비율이 어떻고 뭐가 어떻고 빨리 설명좀

로즈한테는 진짜 멘탈아작날 일들이 많이 일어나네

봉천동쇠똥구리 

영국인이 대니로즈를 못알아본다고?

별상관없는 백인친구가 말해줬던거 생각나네

양놈들 사회에서

백인사이에 동양인친구 하나는 정말 좋은느낌이지만

동양인사이에 백인친구는 좋은말 못듣는다.

오사카꿀주먹 인싸 사이에 아싸 명은 이제 인싸지만

아싸 사이에 인싸 명은 이제 아싸이기 때문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