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토토 사이트

아스날은 쿠티뉴 스보벳배팅방법 영입을 위해 바르셀로나와 협상중이며 귀엥두지를 딜에 포함시킬 것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보도에 따르면 아스날은 필리페 쿠티뉴 스보벳배팅방법 영입을 위해 바르셀로나와 협상중이며 마테오 귀엥두지를 딜에 포함시킬 수도 있다고 한다.



바르셀로나가 쿠티뉴를 판매할 것으로 보이면서 여름 이적시장을 앞두고 그의 프리미어리그 복귀에 대한 추측이 많아지고 있다.



첼시, 토트넘, 레스터 시티, 뉴캐슬 유나이티드는 모두 이 28세의 선수와 연결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아스날도 그와 연결되고 있다.



귀엥두지는 지난 달 브라이튼전에서 네알 무페의 목을 잡는 기이한 행동으로 미켈 아르테타에게 신임을 잃은 뒤 아스날에서 그의 미래는 불투명하다.



그리고 Foot Mercato의 보도에 의하면 아스날과 바르셀로나는 이 두 선수의 스왑 딜에 대해 협상하고 있다고 한다.



기사에 따르면 아스날의 테크니컬 디렉터 에두는 오랫동안 쿠티뉴를 원했으며, 바르셀로나의 보드진은 귀엥두지를 원한다고 한다.



바르셀로나는 쿠티뉴가 2018년 1월 이적 후 리버풀에서 보여줬던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면서 그를 매각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쿠티뉴는 바르셀로나와 2023년까지 계약되어 있기 때문에 남은 계약기간을 고려하면 바르셀로나는 큰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그를 현금으로 곧장 영입하려면 £60m 이상의 비용이 들 것이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재정적 상황을 고려했을 때 아스날에게는 큰 부담이 될 것이다.



아르테타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새로운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서 선수 판매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들었다.



그러므로 아르테타는 더 획기적인 해결방안이 반드시 필요하다.



귀엥두지가 최근 8경기에서 명단 제외되면서 쿠티뉴와 귀엥두지 스왑 딜은 좋은 해결책이 될 것이다.



이번 여름 아스날의 우선순위는 수비수를 영입하는 것이고, 그 다음은 홀딩 미드필더이다.



그러나 아스날은 쿠티뉴의 에이전트와 특이한 관계를 맺고 있어 그를 영입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