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토 사이트 목록

근데 그게 아니니까. 물론 너의 순위선정도 꽁포 충분히 합리적이라고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최근 몇년간 탑선수들이 바르샤 가는 이유가 순위 성적 , 순위 메시, 순위 클럽위상, 순위 주급, 순위 도시빨 쯤 될거같은데 ,순위 다 나가리될거같은 바르샤로 왜감 순위야 밀라노도 좋고

캐넌슈또 v 꽁포

흐엑 근데 이미지가 이라서 그렇지 위상은 탑급인데 순위는 좀 

캐넌슈또 아니 선수들이 가는 수많은 이유중에 순위란거

바르샤위상이 전체클럽중 순위란게 아니고

톳넘도 챔스못나가던 시즌엔 윌리안 이적사가에서 톳넘한테 밀림(결국 첼시가 하이재킹했지만)

리버랜드

흐엑 그때 영입설 뜬 격수들이

레미(>첼시)

 

거쳐간 레전드 면면 자체도 리버풀이랑 급이 다름

골대직접타격 아니 누가 리벞이랑 바르샤 위상을 비교했냐 아니면 바르샤 위상이 개떡락했다 했냐

선수가 팀 고를때 위상보다 성적이나 현 선수진(또는감독) 입김이 더 세단거잖아

골대직접타격 맨유가 메시전 바르샤보다 위상 높았는데 뭔 헛소리를 이렇게 길게 써놓음 

흐엑 미친 지금 바르사가 암흑기 시절 유로파 경쟁하던 리버풀이냐? 비교군이 잘못 됨

이미자선생님 난독증새끼들 존나많네

이걸 리버풀 바르샤 위상비교인것마냥 알아듣네 시발 국평오 맞구나

흐엑 

댓글가끔담

흐엑 순위인 성적이 순위 메시에 종속된거 아니냐 사실상 순위 메시

흐엑 내가 느끼는 순서를 보기에서 나열하면

. 성적 (현재와 미래에 대한 기대치)

. 주급

. 도시빨

나는 이렇게 생각함.

미치는 영향이 크게 달라질 것 같음.

메시라는 존재자체가 미래 성적전망, 보드진의 선수단관리,선수입장에서 최고의 튜터 이런것도 내포하니까 높게 적음.

메시가 뒷방늙은이여서 우상친분으로서의 값어치만 남았다면 나도 주급이나 클럽위상을 더 높은 순위에 랭크했을거임

 

근데 산시로는 밀란구장이고 주세페 메아차가 인테르 홈구장이자나 똑같은 구장이여도 인테르로 할땐 주세페 메아차로써야하는거아닌가

황의조 밀란 관련 얘기할때도 '주세페 메아차 경기장에서 펼쳐진 밀란과 누구누구의 경기에서는~'

딱히 기준이 없는듯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