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놀이터 주소

이번시즌 끝나고 딱 세대 교체 천천히 각 유로247 봐야될꺼같은데.... 지금 상황이라면 영입 없을꺼같은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선수 영입에 대해서도 이야기 해보자. 리버풀이 전력 유로247 상승을 위해 영입해야 될 곳이 하나 있다면, 그건 후보 선수진일 것이다. 리버풀은 티모 베르너 영입을 통해 공격 트리오에 힘을 보태줄 수도 있었지만, 선수가 원하는 것처럼 주전 자리를 보장해 줄 수 없었기 때문에 영입을 포기했다. 이는 토트넘에서 해리 케인의 상황과 어느 정도 비슷하다고 볼 수 있는데, 넘버 9 롤로 뛰는 선수들은 토트넘으로의 이적을 선뜻 반기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케인을 넘을 수 없다는 걸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리버풀이 노리는 공격수들 역시 "내가 저 선수들을 제치고 주전 자리를 꿰찰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할 것이다. 탑급 선수들은 누군가의 벤치 멤버가 되고 싶어하지 않는다 - 맨체스터 시티가 가브리엘 제주스를 영입한 것처럼, 아주 좋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어린 공격수를 영입하는 것이 리버풀에게는 해결책이 될 수도 있다. 제주스는 두 시즌 정도는 배우겠다는 각오를 가지고 시티로 이적했다.


시티는 리버풀이 리그를 지배하는 데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팀 중 하나이다. 만약 과르디올라가 시티에 잔류한다면, 그들은 다시금 강해져 돌아올 것이다. 분명 시티는 다음 시즌을 위해 서 너개의 빅 사이닝을 만들어낼 것이며, 맨유 또한 간극을 많이 좁힐 것이다. 첼시는 이적시장에서 바람직한 방향으로 선수 영입을 완료해나가고 있긴 하지만, 스쿼드에 어린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우승 경쟁을 하기까지 1년 정도의 시간이 필요할 것이다.


리버풀이 올 시즌 리그 우승을 확정 지으면, 그것은 리버풀의 19번 째 리그 우승이 될 것이다. 20번 째 우승을 달성하면 맨유와 동률을 이루게 되고, 아마 클롭은 이를 위해 계속 나아갈 것이다. 클롭이 부임했을 당시 리버풀이 어땠는지를 떠올려보면, 클롭은 그 시절 맨유가 남긴 리그 우승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 것이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