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토토 사이트

축알못 . 아르데타도 솔샤르 만큼만 해주면 영앤리치토토가입코드 축알못 담 시즌엔 더 잘할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솔샤르도 매 라운드를 영앤리치토토가입코드 무조건 이겨야했으니 믿을맨 브페 갈아넣는거 이해할만함 근데 컵은 좀 심했어

컬러코드 그냥 퐈컵 포기하고 웨스트햄을 집중했으면 막판까지 안가서 똥줄 안타도 됐는데 괜히 욕심부려서 

맨유 이제 챔스도 갔겠다 담부턴 로테만 잘하면 좋을듯

꾸짖을갈 .

담시즌 리그 위 챔스 강까지만 가줬으면

무버러지 시절처럼 껍질만 리그 위 이런게 아니라 이제야 진짜 축구팀 다워졌음 맨유는 솔직히 전반기까지만 해도 개 버러지 어디 씨발 강등권 축구 하는 새끼들인줄브페 오고 선수들 자극받고 성적 좋아지니까 또 동기부여되고 이러면서 지금 맹구 경기 보면 이제서야 축구팀 구색 갖췄다는게 느껴짐무버러지 시절 리그 위 했어도 내 눈엔 하나도 축구팀 같지가 않았음걍 기본적인 패스 플레이도 안되고 서로 원터치 이런거도 거의 안나오고 그저 빈공간에 롱볼 때리기 무조건 펠라이니 한테 주기

맹구노 그땐 진짜 개노잼 애무축구하다 막판에 갑자기 골 몰아넣고 이기기 혹은 갓헤아 하드캐리 점차 신승 이렇게 밖에 못이겼음 진짜 좆노잼시절 리그 위해도 전혀 위같지가 않았고 챔스도 무슨 세비야한테 무기력하게 탈락 컵 결승 존나 대충하더니 패널티킥 먹히고 지고 걍 개짜증나던 시즌꼬라지보니 딱 다음시즌 각이 보일정도

푼수수 .

적어도 솔샤르는 고쳐서 잘쓰잖아

반무때는 누구사오면 다른쪽 고장나고 사온애도 맛탱이가서 스쿼드보면 처참했는데

적어도 솔사르오고 있는애들 고쳐쓰고 사온애들 터트리고했서 씨발 어디 당장영입해야되 존나 급해 이정도 아니게 만들어놨으니

푼수수 솔샤르가 영입 적재적소 자기가 원하는 포지션에 다 하니깐 팀이 안삐그덕대고 굴러감

유로파 남은건가?

옥잠 저번시즌도 나갓엉

브아솔팬클럽회장 그랬구낭

옥잠 아니 작년에 나갔는데

진짜 산초랑 브페뺵업 수비

세명은 돈좆나써도 사와라 제발

드디어 맨유가 챔스경쟁하는 팀 다워졌음

유로파진출을 목표로 하던 때랑은 확실히 위닝멘탈리티가 달라짐

 

대가리깨저도첼시 .

근데 귀신같이 탈락할듯 

다음시즌 맨유는 더욱 무서워질듯

.산초 영입

오른쪽에서 기존 공격진과 파괴적 연계 플레이 및

왼쪽윙을 선호하는

디제이를 래쉬포드 로테용으로 사용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