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토토 사이트

진짜 존나 잘 생겼네 미쳤다 역시 사다리돈버는법 킹시공격수라 그런지 외모보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와.. 미친 존나잘생겼네 얼굴에서 사다리돈버는법 빛이난다 진짜 첼시의 그분을 따라가는구나

진짜 못생겼네 어디 빈민가 골목에서 판초우의 뒤집어쓰고있게 생겼다.. 수염봐 어우보기싫어 쟤 백인도 아니지메스티소계열같은데 휴.. 첼시에 또 못생긴 혼혈 공격수오네

 

근데 애진짜 객관적으로보면 잘생긴거아님드립빼고

잠자는구단주혁 잘생긴 편이지

징크스 얘기밖에 없어 

오피셜이나먼저......

군대가서 담시즌 제대로 못보겠네

쟤는 애매하게 생겨서 애매하게 잘할듯 30경기 11골 12골 이정도

악착같이 못생긴걸로 몰고가는 첼시 팬 

얘 톱으로 잘 안나올거 같음

제로콜라001 인포로 쓸듯

얼굴 얘기 1절만해 지겨워죽겠네

7월에 온다는 소리에 포커스 좀 맞추면 안되나 

잘생겻다 진짜

베르너 외모논쟁의 답은 결국 시즌시작 후 축구력으로 정답나오겟네 

드록바인줄 알았다

속도는 막 그렇게 장점까지는 아니었음

호드리구고에스 이분 말 처럼 느린건 아니고 그렇다고 평범한것도 아닌데 막 장점이라 할 정도의 속력은 아님.

고려대한국사학과 단점까진 절대아님 걍 평범한 윙어 정도임

힘들듯 카카를 생각해봅시다

새로산닉네임 카카는 탈장때문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