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토토 사이트

구단:epl에서 제일먼저 토탈워갤 ffp위반함 감독:내로남불 끝판왕 1조쳐바르고 챔스 결승도 못가본 역대급 메시빨 감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CAS의 판결이 내려지자 펩 과르디올라는 토탈워갤 기세등등하며 UEFA의 사과를 요구하면서, "뒤에서 구시렁거린" 프리미어리그 감독들을 비판하고 나섰다. 하지만 리버풀 등 잉글랜드의 전통적인 클럽들이 맨시티의 갑작스러운 성장에 불쾌해한다고 보는 펩의 주장은 어폐가 있다. 


FSG은 사다리를 걷어차려는 심산이 아닌, 출발선을 공평하게 긋자는 것이었다. FSG가 10년 전 3억 파운드에 리버풀을 인수하고 10-13시즌, 리버풀은 7687이라는 비밀번호를 달성했다. 리버풀은 대권에 도전하기 위해 스스로를 갈고 닦았던 구단이었다. 


존 헨리 구단주와 톰 워너 회장이 리버풀을 인수하기로 한 이유는 UEFA가 FFP를 도입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었다. FSG는 첼시의 로만 아브라모비치나 맨시티의 셰이크 만수르 구단주와 같은 재정 지원을 할 의사가 전혀 없었다. 리버풀이 자체 수익을 통해 이익을 원상 복구시킴으로서 자생한다는 방안에 FSG는 매혹감을 느꼈다. 


FFP가 무력화되었다는 점에 대하여 반복적으로 계속 실망스럽다, 낙심했다는 FSG의 표현은 절제되고 정제된 거라고 봐도 무방하다. 

 

독일 신문사인 슈피겔이 맨시티에 대한 기사를 보도하고 나서 UEFA가 조사한다는 기사가 보도되자 리버풀은 비공개적으로 이를 반기는 분위기였다.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에 맨시티의 위반 행위를 추가로 더 조사할 것을 요구했던 구단 중 하나이기도 했다. 


톰 워너 회장은 작년 여름 본지와의 인터뷰에서 FFP에 대한 입장을 이와 같이 밝혔다.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