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놀이터

데샹도 라포르트 안뽑잖아 걍 남문이 꽁머니스포츠 싫어하는거. 남문이 성적 못 내는것도 아니라 뭐라할 명분도 적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제일 이해안가는거 꽁머니스포츠

개좆포드는 뽑으면서 왜 그릴리쉬는 안쓰나 ?

린가드방출 래쉬포드는 국대에서 이제까지 한 게 있으니까 뽑지 그럼 안 뽑냐?

린가드방출 

이매진브레이커 현폼 개좆포드 > 그릴임? 후반기 들어서 래쉬포드 폼 씹창난거 누구보다 잘아실텐데 그릴리쉬가 후보에도 안뽑히는게 이상한거 아님? 여태까지 보여준거 있다고 그릴은 후보에도 안뽑고 래쉬포드 뽑는건 개꼰대 마인드인데 

린가드방출 그럼 스털링도 후반기에 폼 개좆박았는데 스털링도 안 뽑아야함? 뭔 개소리를 하고 있어 

국대랑 클럽이랑 어느정도는 같지만 별개로 봐야지 클럽에서 아무리 못해도 국대서 잘하는 얘들이 있는거임 이제까지 사우스게이트한테 래쉬가 중용받았었는데 한시즌도 아니고 재개 후에 잠깐 폼 엉망이었다고 안뽑냐? 그리고 애초에 사우스게이트가 그릴리쉬 안 뽑은 이유가 그린우드 때문이라는데 뭔 래쉬포드 타령임 

린가드방출 래시포드 국대 에이스인데 

근데 루니 말투가 야동 팬들이 보면 은근 열받겠는데 

 불쌍해

 샘 그린우드, 리즈 메디컬 테스트 받을 예정 

[빌트] 루메니게 "메시씨가 바르샤에 남았으면 좋겠어 완전 바르샤를 위해 살았잔아" 

더비 카운티, 조지 에반스와 재계약

유저 제작 아이린 뽀뽀콘에디하우

더비 카운티, 조지 에반스와 재계약

년까지입니다.

맨시티 유스던 그 선수 아니죠?

귄도안벤치좀 아냐

귄도안벤치좀 맞아용

귄도안벤치좀 수염좀 기르고 더비 사진 편집 스타일이 어두운 부분 강조해서 그런데 원래 저렇게까지 삭은 얼굴은 아님

코쿠콜라 나도 너무 삭았길래 어? 그 선수 아닌가? 했는데 맞나보네

에 선으로 쓰려고 데려왔다가 너무 별로였는데 시즌 막판에 수비수들 부상당할때 센터백으로 출장해서 개잘함

은 부상이 좀 많았지만 선센터백 로테로 나쁘지 않았음

 시즌에도 로테 멤버로 중용받을듯. 나이도 그리 많은 편이 아니니까

코쿠콜라 로컬유스 나가서 나름 자리잡는거 보니까 좋네

들어올땐 조니 에반스였는데..

 모드리치,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년

. 모드리치, 레알 마드리드에서의 년

년 월 일 이 크로아티아 선수의 입단식이 있었고, 그는 마드리드에서 개의 타이틀을 우승했다. 

년 월 일, 루카 모드리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의 역사를 시작했다. 최근 시즌에 팀이 이룬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한 선수의 입단식을 한지 년째 되는 해를 맞이했다. 이 크로아티아 선수는 마드리드 선수로서 모든 대회에서 우승했다: 번의 챔피언스리그, 번의 클럽 월드컵, 번의 유로파 슈퍼컵, 번의 라리가, 번의 국왕컵 그리고 번의 스페인 슈퍼컵. 

모드리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경기에 출전했다. 그는 입단식을 한지 이틀 만에 빛나는 활약을 했고 그의 첫 경기에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스페인 슈퍼컵을 들어 올리며 대단한 활약을 펼쳤다. 이 선수의 첫번째 골은 시즌 라리가 라운드 사라고사와 베르나베우 홈경기에서의 득점이었다. 그 이후로 그는 골을 넣었고 대부분 그의 주특기인 중거리 슈팅으로 만든 골이었다. 

수상

모드리치의 프로선수 경력은 가장 명망높은 개인 수상과 함께 인정받았다. 년 발롱도르 수상과 년 피파로부터 최우수 선수상 또, 올해의 선수상 등이 그의 기록을 말해준다. 게다가, 러시아 월드컵에서 그의 국가대표와 함께 눈부신 활약을 펼친 뒤 발롱도르 경쟁에서 우승했다. 

레알에서 종신하자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