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놀이터

제발 쿠뎀꼴 나라 개 씨발놈아 토토가드 주급 17m이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본문

이적료 55~60m이라는데

유로 토토가드

아니 돈많은데 하베르츠 하나만 더 데려오자!

개좆씹련아 가자마자 십자인대 다시 터지렴

브라쪼 사실 존나 똑똑한새끼였규

이거 바로 아래글이랑 중복이네요

빌트 플러스 유료메이저 제건 전문번역이라 괜찮은 걸로 압니다.

아 그런가요죄송합네당

달달하노

포덴 있으니 이새끼 필요없음

근데 얘는 저정도 이적료가 맞지않냐아자르급 퍼포먼스 보여준것도 아니고 계약 1년남고 한시즌 통으로 날리고 십자인대 부상이였는데 저정도 가격이 맞다보는데

21lva 나겔스만이 투톱 중에 한 명은 키 큰 애 선호하는데 황희찬이나 라시챠나 스피드스타 유형이지 볼 경합하면서 어그로 끌기엔 몸싸움이 부족해서... 나겔스만은 쉬크 완전 영입하고 싶어함. 지금 로마가 재정이 엄청 어려워서 이적료 후려치는 중이라 어찌될 지 모르겠음.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라이프치히도 돈이 많은 건 절대 아니라)

오 좋은 선수군요

탄코맘 브레멘 강등되면 가격이 저렴해서 

희찬이랑 비슷한 부분도 있네

갓시차 나이도 젊고 한번 더 터질듯

본 보고서메이저는 2019.8.3일자 메이저인데 요즘 링크가 많아져서 번역해 올립니다.

골때리는엘리엇 19년이라서 96년생을 23살로 표현했구나 난또 

라시차 스카우팅 보고서 

 브레멘 경기보면 사실상 얘 원맨팀 수준

영입할 수 있으면 영입하고싶은데

애도 주전 뛸 수 있는팀으로 가길 원하겠지..

베르너 대체자네

아스날아 얘한번 노려보자

이미 라이프치히선수아님?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안전공원


+ 안전놀이터